본문 바로가기

그런대로 괜찮은 맛집/한식

맛있는 소고기국밥 - 성암골 가마솥국밥

웃기는 우리 마누라...^^


어제 저녁 일찍(9시) 들어가니 마누라가 밥상차려준다..

왠일로 이렇게나 일찍 귀가를?^^ 

오징어와 생굴을 넣은 해물파전 준비해놓고 막 굽는다 그러면서

오늘 저녁에 아까 언니랑 맛있다고 소문난(언니가 입에 침 마르도록 칭찬하는) 소고기 국밥집을 다녀왔다며

하도 맛있어서 먹고 사왔다고 자랑한다..

 

어딘데?

월드컵경기장 옆에 성암골...이라고 아남? 

 

푸하하하^^ㅋㅋㅋ

수도없이 자주갔던 우리산악회 단골집을...이제서야 알고 맛있다고 나에게 자랑하다니...

참 나 웃고 넘어갈 일...

 

그런데 기도 안 찰 일은...

작년 아니 재작년인가 분명 내가 그 집 소고기국을 포장해서 집에 사들고 와서 맛있는 소고기국 사왔다며 자랑을 했었는데

마누라 그때는 맛 보더니 자기 취향이 아니라며 맛이 별로라며 거들떠 보지도 않더니...

2년만에 입맛이 완전 변했는지... 먹어보니 정말 맛있다고... 내가 참 좋아할 소고기 국이라고 나 먹일거라고 사왔다는 거..

 

그 때 그랬다고 얘기 해주니.. 그랬나? 그랬던가? 내가? 아닐텐데.. 이 맛있는 국을...? 설마... 그런다...참 나 어이가 없어..

 

역시나 맛있었다

성암골 가마솥 국밥...

한 포장은 15000원 인데  큰 국그릇으로 세그릇이 나오고 좀 남는다..

어제 저녁에 먹고 아침에 또 먹고.. 우리 애도 먹고... 또 먹고..

그런데 고기가 제법 많이 들었네.. 포장은 더 넣어주나?

 

어제 파전 한넙데기 국 한그릇 그리고 밥 반찬 어지간히 입 안에 석션해 넣었더니 아직도 배 부르네...

아 참 점심을 먹어서 배 부르지 참...

 

저녁 굶어야겠다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