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그런대로 괜찮은 맛집/육류 & 구이

[페라리 막창] 정말 괜찮은 대구의 막창집 소개드릴게요^^


어제 가 본 대구 수성구 종동의 <페라리 막창>

최근 먹어본 막창 중에서 손 꼽히는 맛있는 막창였어요  그래서 저 혼자만 알기 아까워서 여러분들께 소개드립니다

참고로 전혀 이 집과 관련된 바 없으며 광고목적 아닙니다 순수한 맛집 소개입니다^^


막창집 바로 앞의 하바나 익스프레스 커피집 사장이 잘 아는 후배여서 소개해주길래 어제 갔더랬는데...

주택가 안에 있는 막창집이 뭐 거기서 거기겠지 라는 나의 선입견이 단번에 무너진...정말 맛있는 막창였어요

막창 뿐만 아니라 삼겹살도 그리고 더욱 더 맛있는 것은 목살...

국내산 1등급 돼지고기를 쓴다는데...돼지 목살에 대한 고정관념 즉 목살은 터벅하고 맛었다 라는 생각을 완전히 바뀌게 해주네요

고급 스테이크에 특제 소스를 발라 먹는 듯한...

목살은 별 5개 중에 5개를 줄 수 있을 정도로 강추입니다

물론 삼겹살도 별 4개 이상 줄 수 있습니다 돼지막창은 한번 초벌구이 에서 나오는데... 부드러우면서 쫄깃하면서 그리고 야들야들한 맛에 감칠 맛 까지..

상당히 중독성이 강해서 먹어도 먹어도 배가 부른데도 계속 먹게 만듭니다

막창 장 말고도 불 위에 얹어 끓여서 고기를 찍어 먹는 특제 소스는 그 비법이 궁금한데...

보통 흔히 보는 돈육 구이집의 멜젓과는 또 다른 맛입니다...


가격도 아주 착합니다

가게 하신 지는 이제 불과 한두달...^^

매우 인상이 좋으신 분들이고 친절합니다

무엇보다 막창이나 삼겹살 목살의 맛이 매우 좋습니다 강추드립니다




효성병원 안쪽 골목안에 위치




빨간 표시는 하바나 익스프레스 커피집입니다 그 맞은편이 막창집










거울에 메뉴표가^^

거울에 여 주인장도 보이네요^^



















돼지막창과 삼겹살








  돼지 목살

















사장님이 직접 꾸워주니 더 맛있네요^^






비쥬얼만 맛있게 보이는 것이 아니라

실제 먹어보면 보이는 것 보다 훨 맛있어요




막창 다 먹고 해물 라면으로 마무리..

꽃게가 들어가서 그런지 국물 맛이 아주 좋으네요






앞집 하바나에서 가져온 더치 커피를 소주에 타서 마셨습니다

상당히 괜찮네요 더치 소주^^





한정품이라네요^^